뛰어난 랜더링

NVIDIA Iray
현실을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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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IDIA Iray for Revit

 

Oldcastle BuildingEnvelope의 BIM IQ Render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디자이너가 Autodesk Revit에서 바로 실제 재질과 조명을 사용하여 창작물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설계사들은 프로젝트 수명 주기 내내 Iray for Revit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NVIDIA Material Definition Language 로 작성된 재질과 조명은 Building Information Modeling(BIM) 프로젝트의 실제 정보와 일치합니다. 그 덕분에 Iray for 3ds Max, Iray for Maya 및 Iray for Rhino를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 전문가와 원활하게 자료를 교환하며 디자인을 최신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Iray for Revit 기능

 
렌더링
  • 사용자의 리소스 제어를 기반으로 컴퓨터 내의 모든 지원되는 GPU 및 CPU 활용
  • Revit의 3D 뷰포트에서 물리 기반의 경로 추적 렌더링을 통해 장면을 조정하는 동안 정확한 미리보기 제공
  • 점진적인 렌더링을 통해 장면을 편집하는 사이에 인터랙티브 피드백 제공
  • 정확한 커스틱스를 위한 최적화된 샘플링
  • 매끄러운 인터랙티브 조정을 위한 고속 피사계 심도
  • 인공 조명과 자연 조명을 측정하기 위한 복사 렌더링
 
 
조명
  • 조명 매개변수 및 위치를 조정하면 인터랙티브 업데이트 적용(3D 보기에서)
  • 물리적인 태양 및 천체 시스템
  • 네이티브 Revit 포토메트릭 조명 및 IES 프로파일 지원
  •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위한 실제 조명 속성 단위
  • 물리적인 태양 및 천체 시스템
  • 속도 저하 없이 광원 추가
 
 
재질
  • 장면 재질을 조정을 반영하는 인터랙티브 업데이트 적용(3D 보기에서)
  • NVIDIA Material Definition Language(MDL)를 활용한 직관적인 레이어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물리 기반 재질
  • 표면하산란, 박막, 보석을 포함하여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재질
  • 방대한 실제 재질 라이브러리에서 바로 할당할 수 있는 재질 사용
  • 사용자 정의 공유 라이브러리를 작성할 수 있도록 MDL 재질 저장
  • 여러 Iray 애플리케이션이나 MDL 호환 렌더러(예: mental ray) 사이에서 재질을 공유할 수 있는 MDL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 가져온 패밀리에 대해 Autodesk Revit 재질 직접 지원
  • 네이티브 Autodesk Revit 재질 직접 지원
  • 현실 세계의 결과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검증된 방대한 재질 라이브러리
 
 
작업 흐름
  • 장면 조정 후에 최종 결과를 점진적으로 렌더링하며 지속적으로 피드백
  • 인터랙티브 톤 매핑을 사용하여 원하는 노출 및 화이트 밸런스를 빠르게 달성
  • 효율적이고 확장성 있는 오프라인 렌더링을 위한 Iray Server 지원
  • 외부 컴퓨터에서의 스트리밍을 위한 인터랙티브 Iray Server 지원
  • 선형 확장성을 이용한 원격 인터랙티브 렌더링을 위한 Quadro VCA 지원
  • 선택적인 온디맨드 타사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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