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Force Logo Menu

Game Ready

GEFORCE® GTX 10 시리즈로
OVERWATCH™를 즐기세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오버워치(Overwatch)
스크린샷을 공유하세요


GEFORCE® GTX 1060 / 1050 그래픽카드 또는 노트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오버워치(Overwatch)™는 수십 년 동안 인류의 평화를 유지해 왔습니다. 하지만 다시 분쟁의 그림자가 드리워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영웅들이 필요합니다. 당신도 함께 하시겠습니까?
GeForce GTX 1060, 1050 Ti 또는 1050 카드와 GeForce Experience로 인류의 미래를 위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저희는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GameReady #GeForceGTX #PlayOverwatch

최고의 순간을 공유하세요

새로운 영웅을 필요로 하는 세계에서 당신의 게임 능력을 맘껏 발휘해 볼 시간입니다.

GeForce Experience는 최고의 PC 게이밍 경험을 선사합니다. 기본부터 새롭게 디자인되어 더욱 빠르고 가벼워진 새로운GeForce Experience는 게이밍 장치를 최신 업데이트 상태로 유지하고 이전의 그 어느 때보다 더 나아진 상태로 구동합니다.

아직도 다운로드 받지 않으셨나요?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당신의 응모 요청을 받았습니다. 수고하셨고, 이제 당신의 순간을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포스팅을 전체 공개로 설정하고 댓글에 #GameReady #GeForceGTX #PlayOverwatch 해시 태그를 남겨주세요.

GeForce GTX 를 둘러보세요

#GameReady #PlayOverwatch 갤러리를 확인해 보세요

이번 Game Ready 캠페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GeForce GTX와 함께 즐거운 Overwatch 게이밍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수상자에게는 오는 6월 23일, 개별 이메일을 통해 연락이 갈 예정이며(제출한 이메일이 정확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도 발표될 예정입니다. #GameReady #GeForceGTX #PlayOverw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