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삭제하기?

프로젝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YOUR RIG. YOUR WAY' 컨테스트 공식적 규칙

본 컨테스트에 응모함으로써 귀하는 본 공식적 규칙을 따르고 모든 해당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본 컨테스트에 응모하는 데 어떤 종류의 구매 또는 지불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본 컨테스트는 법으로 제한되거나 금지될 경우 무효입니다. 대만,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호주 및 뉴질랜드의 법적 거주자가 본 컨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본 컨테스트의 후원사는 NVIDIA Hong Kong Holdings Ltd. - 대만 지사, Cooler Master Technology Inc. 및 ASUSTeK Computer Inc.입니다(이하 “NVIDIA”, “Cooler Master”, “ASUS” 또는 “후원사”).

응모 자격

대만,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호주 또는 뉴질랜드의 거주자이어야 합니다. 응모자는 현재 거주 국가에서 성인이어야 합니다. 컨테스트 응모자가 현재 거주 국가에서 13세 이상의 미성년자일 경우, 부모/보호자의 허락을 얻어야 하며 이러한 부모/보호자의 허락은 부모/보호자가 본 규칙과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13세 미만의 아동은 본 컨테스트에 응모할 수 없습니다. 팀 응모 및 기업 또는 기관 응모는 본 컨테스트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 컨테스트는 개인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본 컨테스트와 연관된 후원사, 후원사의 계열사 및 해당 계열사의 개별 하도업체, 서비스 제공업체 및 전문 자문업체의 직원들과 해당 직원들의 직계 가족 및/또는 가구의 구성원들도 본 컨테스트에 응모할 자격이 없습니다.

과제

본 컨테스트는 다음 과제를 제시합니다. 응모자는 Cooler Master MASTERCASE PRO 5에 기반해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작품을 제작하여 https://www.nvidia.co.kr/content/apac/campaigns/coolermaster-contest/kr/에서 제출해야 합니다.

응모작의 내용: 후원사는 후원사가 판단하기에 부적합한 응모작을 포함하여 어떠한 응모작이든 단독 재량으로 거부할 권리를 갖습니다. 후원사의 재량을 제한하지 않지만 응모작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지 않아야 합니다.

심사

컨테스트 종료 후 대상 한(1) 개, 2등상 한(1) 개, 3등상 한(1) 개, 삼(3)인 득표상을 수여합니다. 대상은 본인이 디자인한 Cooler Master MasterCase Pro 5 케이스 및 ROG Strix GeForce GTX 1080 8G 한 개로 구성되고, 2등상은 본인이 디자인한 Cooler Master MasterCase Pro 5 케이스 및 ASUS Dual GeForce GTX 1060 6G 한 개로 구성되고, 3등상은 본인이 디자인한 Cooler Master MasterCase Pro 5 케이스 및 ASUS Dual GeForce GTX 1060 3G 한 개로 구성되며, 투표 참여상은 최우수 디자인 케이스 및 ASUS Expedition GeForce® GTX 1050 2G 한 개,

2등상 디자인 케이스 및 ASUS Expedition GeForce® GTX 1050 2G 한 개,

3등상 디자인 케이스 및 ASUS Expedition GeForce® GTX 1050 2G 한 개로 구성됩니다.

수상자는 2017년 7월 4일 전후에 https://www.nvidia.co.kr/content/apac/campaigns/coolermaster-contest/kr/에 발표됩니다. 후원사 심사위원은 모든 수상자를 선정할 단독 권한 및 재량을 갖습니다. 후원사 심사위원의 모든 결정은 최종 결정입니다. 본 컨테스트에 응모함으로써, 귀하는 후원사 심사위원의 결정을 따르는 것에 동의합니다.

컨테스트 상품

본 컨테스트의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은 양도 또는 이전할 수 없습니다. NVIDIA는 언제든지 어떠한 이유로든 상품의 브랜드 및 모델을 변경할 수 있으며, 상품은 동등한 가치 이상의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NVIDIA는 수상자에게 상품이 발송되면 해당 상품의 배송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공된 상품과 수상자로 선정된 응모자는 국가별로 구분할 수 없고 편중되지 않으며, 모든 참가국 및 해당 참가국의 응모자에 공평하게 배분됩니다. 본 컨테스트는 이전에 개최한 적이 없습니다. 컨테스트 상품은 접수된 적격 응모작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응모 및 투표 기간

컨테스트 응모 기간은 2017년 4월 26일에 시작하여 2017년 5월 31일에 종료합니다(이하 “응모 기간”). 본 컨테스트의 투표 기간은 2017년 6월 9일에 시작하여 2017년 7월 4일에 종료합니다(이하 “투표 기간”). 응모 기간 이후 NVIDIA 심사위원이 투표에 올릴 응모작을 선정합니다. 투표 기간 이후 일반인이 투표할 수 있는 투표 페이지 https://www.nvidia.co.kr/content/apac/campaigns/coolermaster-contest/kr/가 열립니다. 후원사는 미리 정한 기준에 따라 개별 적격 응모작에 점수를 매깁니다(심사위원: 60%, 일반인 투표: 40%). 최종적으로 후원사 심사위원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컨테스트 수상자는 2017년 7월 11일에 발표됩니다.

수상자 발표, 상품 신청 및 수여

상품 수상자는 2017년 7월 11일 전후에 NVIDIA GeForce 소셜 페이지에 발표됩니다. 수상자가 발표된 후 수상자는 NVIDIA에 연락처 정보 및 NVIDIA가 요청하는 기타 정보를 2017년 7월 18일 이전에 제공해야 합니다. NVIDIA에 해당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수상자는 수여된 상에 대한 권리를 상실한 것으로 간주되고 NVIDIA는 단독 재량으로 대체 수상자를 선정할 권리를 갖습니다.

각 수상자는 자신의 이메일 계정을 모니터링하여 본 컨테스트와 관련된 알림 및 기타 메시지를 받았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수상자는 나이를 포함하여 신원 식별 정보 및 관련 서류(있을 경우)를 제출하여 자신이 본 규칙 및 이용 약관을 준수하고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NVIDIA가 응모 시 제공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칠(7) 일 이내에 수상자와 연락할 수 없을 경우, 해당 수상자는 수상 자격을 상실합니다.

수상자와 연락할 수 없거나 수상자가 상품을 신청하지 않거나 요구되는 수상자 서류를 지정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또는 상품이 배송 불가로 반송될 경우 또는 수상자가 본 규칙의 어떠한 조항이든 준수하지 않을 경우, 해당 수상자는 수상 자격을 상실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한 경우, 상품은 NVIDIA가 선정한 차점 응모작을 제출한 응모자에게 수여됩니다.

규칙의 번역: 본 규칙의 영어 버전과 기타 언어 버전 사이에 충돌 또는 불일치가 있을 경우, 본 규칙의 영어 버전이 우선합니다.

모든 응모자에게 중요한 참고 사항: 수상자와 연락할 수 없거나 수상자가 상품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 또는 상품이 배송 불가로 반송될 경우 또는 수상자가 본 공식적 규칙의 어떠한 조항이든 준수하지 않을 경우, 그러한 수상자는 수상 자격을 상실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한 경우, 상품은 NVIDIA가 선정한 차점 응모작을 제출한 응모자에게 수여됩니다.

세금

본 컨테스트 수상자는 상품의 수령 및/또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해당 제세공과금을 단독으로 부담합니다. 후원사는 법에 따라 허용될 경우, 그리고 법에 따라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해당 제세공과금을 원천 징수 및 공제할 권리를 갖습니다.

응모자의 진술, 보증 및 배상

상기 진술 및 보증을 위반하거나 본 공식적 규칙을 위반하는 어떠한 응모작도 무효로 간주되고 자동으로 본 컨테스트 응모 자격을 상실합니다.

응모자의 추가 동의

본 컨테스트에 응모함으로써 각 응모자는 후원사 및 후원사 관련 당사자가 다음에 대해 책임지지 않음을 동의하고 인정합니다. (i) 모든 지연된, 분실한, 도난당한, 위조된, 훼손된, 손상된, 불완전한, 판독 불가능한 또는 부적절한 응모작, (ii) 응모작의 모든 오류, 누락, 잘못된 정보 또는 잘못된 신원 정보, (iii) 응모자의 본 컨테스트 응모 또는 응모작, 또는 응모자의 상품 수령, 소유 또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분쟁 또는 배상 청구, (iv) 모든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인터넷, 네트워크, 케이블, 전화 또는 기타 통신의 오류 또는 기술적 오류, 결함, 고장, 중단 또는 지연 또는 (v) 본 컨테스트 응모 또는 본 컨테스트와 관련된 모든 도구, 파일, 데이터,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기사 또는 자료의 액세스, 다운로드 또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응모자 또는 타인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또는 데이터의 손상.

후원사의 권리 보유

사기, 기술적 오류 또는 후원사가 합리적으로 통제할 수 없는 모든 다른 요인이 후원사가 단독 재량에 따라 판단하는 본 컨테스트의 무결성을 손상시킬 경우, 후원사는 해당 법률에 따라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본 컨테스트를 전부 또는 일부를 종료, 취소, 변경 또는 중지할 권한을 갖습니다. 본 컨테스트 또는 본 컨테스트와 연관된 웹사이트(또는 그 일부)가 손상되거나 응모를 허용하지 않을 경우, 또는 후원사가 단독으로 판단하기에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 버그, 조작, 무단 개입, 응모자의 행위, 사기, 기술적 오류 또는 기타 원인이 본 컨테스트의 관리, 보안, 공정성, 무결성 또는 적절한 운영에 해를 끼치거나 영향을 줄 경우, 후원사는 단독 재량으로 또한 해당 법률에 따라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해당 행위에 연루된 응모자의 자격을 박탈하고 본 컨테스트를 전부 또는 일부를 종료, 취소, 변경 또는 중지할 권한을 갖습니다. 응모자 또는 기타 개인이 온라인 서비스 또는 웹사이트를 고의로 손상시키거나 본 컨테스트의 정당한 운영을 방해하려는 시도는 형법 및 민법 위반이며, 해당 시도가 이루어질 경우 후원사는 해당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관련자에게 손해 배상 및/또는 보상을 요구할 권리를 갖습니다. 또한, 후원사는 제삼자의 저작권 침해 또는 모든 기타 권리의 위반에 제삼자의 배상 청구 대상이 되는 어떠한 응모작도 배제할 권리를 갖습니다.

컨테스트 정보

귀하는 본 공식적 정책의 사본을 feedback@nvidia.com에 이메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 컨테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려면 궁금한 사항을 feedback@nvidia.com에 이메일로 문의하십시오.

GeForce Logo Menu

Your Rig.
Your Way.

궁극의 GeForce® GTX
쿨러 마스터를 디자인해보세요.

여기 이 멋진 케이스를 GeForce 컨셉으로 탈바꿈 시켜보세요.
우승자에게는 해당 디자인의 케이스를 직접 만들어 선물해드립니다.

우승자 보기

놀라운 상품들

케이스 디자이너를 위한 상품

1등

자신의 디자인으로 만든 Cooler Master MasterCase Pro 5 케이스와 1x ROG Strix GeForce GTX 1080 8G 그래픽 카드

2등

자신의 디자인으로 만든 Cooler Master MasterCase Pro 5 케이스와 1x ASUS Dual GeForce GTX 1060 6G 그래픽 카드

3등

자신의 디자인으로 만든 Cooler Master MasterCase Pro 5 케이스와 1x ASUS Dual GeForce GTX 1060 3G 그래픽 카드

투표 참여자들을 위한 상품

1등 디자인 투표자 중에서

1등 디자인의 케이스와 1x ASUS Expedition GeForce GTX 1050 2G

2등 디자인 투표자 중에서

2등 디자인의 케이스와 1x ASUS Expedition GeForce GTX 1050 2G

3등 디자인 투표자 중에서

3등 디자인의 케이스와 1x ASUS Expedition GeForce GTX 1050 2G

FAQ

Q
프로젝트 제출 후에 만약 연락처 정보나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을까요?
A
로그인 후 연락처 정보나 프리뷰 파일을 수정 가능합니다. 그러나 콘테스트의 제출기한이 지나면 제출 페이지에 다시 접속할 수 없습니다. (오직 이메일로 연락 드립니다. 따라서 이메일 주소가 정확히 기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스팸 편지함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Q
우승자는 어떻게 선정되나요?
A
평가는 다음과 같은 기준에 의해 각각 점수를 매겨 진행됩니다. 심사위원: 60%, 인기 투표: 40%.
Q
왜 내 디자인이 투표 페이지에 보이지 않죠?
A
제출하신 모든 디자인은 평가되어 집니다. 다만 모든 제출물은 NVIDIA와 Cooler Master에 의해 선심사되고 이후 선정된 제출물이 결선 투표에 올라갑니다.
Q
총 몇 명의 우승자를 선정하나요?
A
디자이너 3명. 그리고 투표 참여자 중에서 3명입니다.
Q
인기투표는 무엇을 위해 진행하나요?
A
작업하신 디자인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감상하고 볼 수 있기 위함 입니다. 또한 전체 100% 중 40%의 가중치로 투표 결과를 우승자 선정에 반영하게 됩니다. 또한 당신이 투표한 디자인이 우승한다면 투표자 역시 마찬가지로 해당 디자인의 케이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투표는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A
인기 투표는 오는 6월 9일부터 시작됩니다. 주위 친구들에게도 투표를 독려해주세요!
Q
투표는 몇 번이나 참여할 수 있나요?
A
페이스북 계정 당 각 2회씩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정상적인 투표는 부정 행위로 간주하여 참가 자격을 박탈할 수도 있습니다.
Q
프로젝트 제출 마감 기한은 언제 인가요?
A
최종 제출 마감 기한은 2017년 5월 31일, 11:59 pm 까지 입니다.
Q
우승자 발표는 언제 이루어 지나요?
A
모든 우승자는 2017년 7월 11일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용약관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