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Force 256

 

 세계 최초의 GPU


1999년 8월 31일, PC 업계에 NVIDIA GeForce 256 그래픽 처리 장치 (GPU)가 소개되었습니다. GPU의 기술적 정의는 "통합된 변형, 조명, 트라이앵글 설정/자르기, 초당 최소 1000 만 다각형을 처리할 수 있는 렌더링 엔진이 통합된 단일칩 프로세서"입니다.

하나의 GPU에 변형, 조명, 설정, 렌더링이 통합된 GeForce 256은 15M 다각형/초, 480M 픽셀/초 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진정으로 혁명적이고 독특한 256 비트 렌더링 엔진으로 시각적으로 복잡한 객체의 크기를 증가시키도록 명령할 수 있고 추후 그래픽에 현실감을 주기 위한 발판 마련을 돕습니다.

PC에서 Microsoft Windows XP에 NVIDIA 기술이 미리 설치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Designed for Windows XP" 로고를 찾으십시오.   구입처>>>


specs_perf_center_kr.jpg

그래픽 코어:
메모리 인터페이스:
초당 트라이앵글:
초당 픽셀:
메모리:

256-비트
128-비트
1,500 만
4억 8,000 만
최고 128MB

key_features.jpg

그래픽 처리 장치 (GPU)
GPU는 리얼리즘에 의미심장한 돌파구를 제공하며, PC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완전하게 변형합니다. GPU는 CPU에서 모든 그래픽 가속화 부담을 완벽하게 줄여 변형을 완성합니다.
큐브 환경 매핑
개발자는 큐브 환경 매핑 기술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훌륭한 반사 조명 효과를 만들므로 풍부한 3D 장면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