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ro VCA

NVIDIA QUADRO VCA
확장성 및 인터렉티브한 물리 기반 렌더링
확장성 및 인터렉티브한 물리 기반 렌더링

Chaos Group V-Ray RT: 디자인, 방송 및 시각 효과에 적합한 렌더링 엔진인 V-Ray는 속도, 품질, 사용 편의성 면에서 표준을 제시하는 제품입니다. V-Ray RT는 Quadro VCA(비주얼 컴퓨팅 어플라이언스) 의 병렬 처리 기능을 활용하여 사전 시각화 및 최종 프레임 렌더링에서 뛰어난 결과를 얻습니다. Chaos Group에서는 2009년 이후로 GPU 기술을 이용해 왔고, 여러 산업에서 렌더링 기술을 다듬으며 혁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V-Ray RT GPU 렌더링은 3ds Max용 V-Ray 및 Maya용 V-Ray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V-RAY용 VCA의 작동 방식

V-Ray에서는 분산 렌더링을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Quadro VCA를 지원합니다. 각 VCA는 3ds Max 또는 Maya에 설치된 V-Ray 플러그인에서 렌더링 데이터를 받는 렌더 서버입니다. 플러그인(렌더 클라이언트)은 네트워크의 모든 VCA(렌더 서버) 사이에 렌더링 작업을 배분하고 결과를 수집합니다. 대화형 성능을 유지하려면 애플리케이션 워크스테이션과 VCA 간의 빠른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VCA를 더 추가하면 네트워크 요구 사항이 높아집니다.

 

"이건 엄청나다! 그리고 매우 아름답다. 이는 내가 작업하는 방법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VCA의 빠른 속도뿐 아니라 원격 렌더링이라는 개념을 진정으로 사용해본 첫 번째 순간이었다."
Kevin Mar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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