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리콜 프로그램 운영

 
 

2014년 7월부터 2015년 7월까지 판매된 쉴드 태블릿 대상 리콜 실시

2015년 8월 10일 —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쉴드 태블릿(SHIELD Tablet) 8인치 제품에 대한 리콜 프로그램을 한국에서도 착수한다. 엔비디아는 지난 7월 31일, 2014년 7월부터 2015년 7월까지 판매된 쉴드 태블릿 8인치 제품 리콜을 발표한 바 있다.

금번 리콜은 쉴드 태블릿에 내장된 배터리 과열로 인한 위험성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자체적 결정이다. 엔비디아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작업 및 데이터를 백업하는 일 외에는 리콜 대상 쉴드 태블릿 사용을 지양할 것을 권고했다.

해당 쉴드 태블릿을 구매한 소비자는 리콜 사이트(www.nvidia.com/support/tabletrecall)에서 신청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콜 사이트(www.nvidia.com/support/tabletrecall)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는 한국어를 지원한다.

엔비디아(NVIDIA)에 대하여
엔비디아(NVIDIA)는 1993년 창립된 이래 비주얼 컴퓨팅 업계의 예술 및 과학적 혁신을 선도해 왔다. 엔비디아의 비주얼 컴퓨팅 기술은 단순히 그래픽을 디스플레이하는 수준을 넘어 상호작용을 통한 새로운 발견을 촉진하고 있으며, 게이머부터 과학자는 물론 기업 고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홈페이지(www.nvidia.co.kr) 및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비디아 코리아 SNS
페이스북: www.facebook.com/NVIDIAKorea
블로그: blog.naver.com/kor_nvidia
트위터: www.twitter.com/NVIDIAKorea




###

엔비디아는 저작물에 대한 모든 권리를 갖습니다 . 모든 상호 또는 제품명은 각각 연관되어 있는 상품명, 상표나 등록 상표로 나타내어질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 및 가격, 유효성 그리고 설명서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엔비디아 홈페이지의 프레스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nvidia.co.kr/page/press_room.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