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ro

상상하라. 창조하라. 더욱 빠르게. NVIDIA 다중 GPU 기술

미디어 제작 워크플로우를 완전히 바꾸어 놓다

디지털 영상 전문가들은 항상 더 쉽고 빠르게 뛰어난 결과물을 만들어낼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한 예로는 더 많은 비디오 스트림에서의 작업과 고해상도 카메라 포맷에 시스템의 속도 저하 없이 효과를 추가하는 것, 혹은 복잡하게 모델링된 캐릭터나 실제 세계의 물리 효과를 반영한 장면을 작업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성능의 하드웨어를 사용하면 최소한의 제작 비용으로 빠른 결과를 도출해 냄으로써 큰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Adobe의 Premiere Pro, Autodesk의 3ds Max와 Maya, Assimilate의 SCRATCH, DaVinci의 리졸브(Resolve) 같은 업계 표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여러 레이어의 디지털 효과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직물, 털, 그리고 물과 같은 물리 시뮬레이션은 물론, 고급 이미지 분석 및 영상 인코딩까지 포함됩니다.

다중 GPU 시스템은 2개 이상의 전문가용 GPU 마력으로 고성능 그래픽과 병렬 프로세싱을 모두 제공하여 이러한 난관을 해결합니다. 이것은 비디오 편집, 효과, 디지털 애니메이션, 렌더링, 그리고 미디어 제작 워크플로우를 바꿔놓고 기존의 단일 GPU를 사용했을 때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프로젝트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 독창적인 기술입니다.


더 많은 레이어와 효과 지원

Maximus는 설계자에게 더 많은 효과, 더 많은 레이어, 더 빠른 인코딩을 제공하는 동시에 실시간으로 더 많은 요소를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Adobe Premiere Pro CC

Adobe AfterEffects CC

주의: 동일 작업을 CPU에서 실행한다면 66분이 소요됩니다.

애니메이션과 시뮬레이션 결합하기

시뮬레이션에 실시간적인 변화를 적용시킬 수 있어 디지털 애니메이터는 인터랙티비티가 크게 향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 가속화하기

NVIDIA 엔지니어들은 다중 GPU가 사용자가 원하는 속도, 기능성, 신뢰성을 담보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판매사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범주 다중 GPU의 이점
Adobe Premiere Pro CC 편집 빨라진 렌더링 속도와 다중 GPU상에서 여러 플러그인의 스마트한 관리
Adobe After Effects CC 모션 그래픽 훨씬 짧아진 렌더링 시간
Autodesk 3ds Max(아이레이 사용)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3D DCC) 실시간 렌더링 사용 가능
블랙매직 디자인(Blackmagic Design)의 다빈치 리졸브(Davinci Resolve) 색 보정 훨씬 짧아진 렌더링 시간
Otoy Octane Render 렌더링 훨씬 짧아진 렌더링 시간
 
 

전문가 평가

"Maximus 시스템으로 저의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Maximus가 저의 작업과 인생에 미친 영향은 혁명과도 같습니다."
스티브 테일러(Steve Taylor)
디지털 스패출러(Digital Spatulas) 창립자

"Maximus 시스템을 사용하면 한 장면에 컬러, 모드, 이펙트를 아무리 많이 사용해도 실시간 재생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Lance Holte
Lance Holte, Bandito Brothers, 포스트 프로덕션 선임 이사

"Maximus 플랫폼이 수행하는 일들이 얼마나 놀라운지 간단하게 설명하기 어렵지만, 한 마디로 말하자면 Maximus 플랫폼에서는 모든 작업이 매끄럽게 수행되었습니다. 버그와 작은 결함도 없었고, 소프트웨어 처리 로드 또한 완벽하게 밸런싱되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우리는 급작스럽게 실시간으로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James Fox
Dawnrunner 소유자

"Maximus 덕분에 Fusion을 정확히 활용할 수 있었는데, 이것은 한마디로 완벽한 실시간 인터랙티브 경험이었습니다. 신뢰성, 유동성, 실시간 인터랙티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전에는 렌더링하는 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뭔가를 시도한다는 것 자체가 두려움의 대상이었기 때문에 아예 손을 놓고 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제는 그런 문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옵션을 비교해 고객들에게 훨씬 더 품질 높은 결과를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Chad Capeland
Anatomical Travelogue

"Maximus를 설치하고 나서부터 피드백을 바로 바로 받을 수 있게 되어 별도로 추가 변경이 가능해졌고 설정 변경 효과도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테스트 렌더링과 최종 결과물을 완벽히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Paul Nicholls
Factory Fifteen 공동 설립자

"Maximus가 기존의 워크플로우를 얼마나 변화시켰는지 이루 다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전에는 담배 연기와 같은 요소에 대한 작업을 하려면 작업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작업이 상당히 지체되기 일쑤였고 또 실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만 했습니다. 이제는 Maximus와 Jawset의 TFD 덕분에 GPU 속도도 향상되었기 때문에 인터랙티브 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전에는 아예 손도 대지 못했던 작업도 이제는 자체적으로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Maximus는 마치 워크스테이션 두 대가 있는 것 같은 효과를 냅니다. 유연성이 좋아 이전에는 시도할 수 없었던 작업까지 시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arc Leidy
Lightdog Films 설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