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랜더링

NVIDIA Iray
현실을 렌더링
현실을 렌더링
NVIDIA는 지속적으로 Iray의 기능 세트를 진화시키며 디자이너와 디지털 아티스트의 물리 기반 렌더링 작업 흐름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NVIDIA Iray

물리 기반 조명

Iray는 빛과 표면 및 입체의 물리적인 동작을 시뮬레이션하여 이미지를 생성하는 고성능 글로벌 조명 렌더링 기술입니다. 이미지를 점진적으로 다듬으며 집중, 태양 효과, 광도 배분 등의 글로벌 조명 효과를 완전하게 제공합니다.

 

물리 기반 물질

NVIDIA MDL (Material Definition Language)에서는 Iray의 물질 속성을 정의합니다. 여기에는 표면의 색, 반사 또는 굴절 속성, 표면에서의 빛 방출, 입체의 분산 및 흡수 속성 등이 포함됩니다. 단면, 치환, 범프 매핑과 같이 일반적으로 일차 형상 묘사에서 모델링하지 않는 추가 형상 묘사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Iray 2015에는 X-Rite Appearance exchange Format(AxF)을 사용하여 측정한 물질의 지원이 새로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절차적으로 생성된 텍스처와 함수에 대한 풀 GPU 가속화도 완전 프로그래밍 가능한 MDL을 통해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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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 렌더링

Iray는 인터렉티브 기능에 적합하게 제작되었으며 디자인 프로세스 전체에 걸쳐 즉시 시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Iray 인터렉티브 렌더링 모드에서는 첨단 근사 처리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원치 않는 노이즈를 최소화하면서 현실을 모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인터렉티브 기능의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조명 경로 표현

Iray에서는 병렬로 렌더링되며 출력 버퍼에 저장되는 LPE(Light Path Expressions)라는 기법을 사용하여 조명 구성 요소를 분리합니다. LPE는 개체별 및 조명별로 정의할 수 있으며 표준 이미징 또는 구성 소프트웨어의 사후 작업에서 창작물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NVIDIA Iray

 

Iray의 기타 기능

 

인스턴싱 NEW Iray 2015

인스턴싱

집중

 

광도 배분

단면에 대한 조명 업데이트

데칼/스티커 물질 요소

 

표면하 분산

피사계 시도

볼륨메트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