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랜더링

GPU 레이트레이싱 파트너

NVIDIA GPU의 막강한 병렬 처리 능력은 본질적으로 병렬적인 성격이 강한 레이트레이싱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이러한 상승 작용으로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수많은 시장에서 렌더링 속도를 극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NVIDIA는 렌더링 회사들의 GPU 컴퓨팅 개발을 돕고 있습니다. 향후의 GPU 아키텍처, 언어, 도구를 디자인할 때 이러한 회사들의 요구를 항상 고려합니다. 다음은 현재 이러한 컴퓨팅 성능을 활용하여 솔루션을 크게 가속화하고 새로운 인터렉티브 기능의 가능성을 열고 있는 회사들의 목록입니다.

 
 

Chaos Group V-Ray RT

 

Chaos Group V-Ray RT

 

V-Ray RT GPU 렌더링 모드를 사용하면 CPU가 아니라 시스템에 설치된 GPU에서 레이트레이싱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NVIDIA® Quadro® VCA로 크게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 Kevin Margo가 VCA를 사용하여 아이당 초당 60프레임으로 4K 스테레오에서 새로운 영화, Construct, 를 렌더링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Kevin은 멀티 코어 CPU에서 9.5시간이 걸렸던 프레임을 Chaos V-Ray RT를 실행하는 VCA 에서 14분에 완료할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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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os Group V-Ray RT

 

Octane

 

Octane

 

Otoy의 Octane Render는 포토리얼리스틱 결과를 빠르게 생성하는 GPU 기반의 인터렉티브 물리 기반 unbiased 렌더러입니다. 그 덕분에 사용자가 기존 CPU 기반 렌더러에 비해 매우 짧은 시간에 인상적인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Octane Renderer의 개발자인 Refractive Software는 포토리얼리스틱 및 스펙트럴 기반의 렌더링 엔진을 초기에 출시하여 렌더링 혁명에 크게 기여한 회사들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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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ane

 

Arion

 

Arion

 

Arion은 Fry Frender의 차세대 조명 시뮬레이션 제품으로, NVIDIA CUDA®를 사용하여 GPU가 하나 또는 여러 개인 시스템에서 렌더링을 가속화합니다. Arion은 RandomControl에서 개발한 물리 기반 조명 시뮬레이터로, 시스템에 있는 GPU와 CPU를 모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프로덕션 렌더러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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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ion

 

FurryBall

 

FurryBall RT

 

FurryBall은 첨단 렌더링 기술을 이용하는 GPU 프로덕션 품질의 독특한 실시간 물리 기반 최종 프레임 렌더러입니다. 이 제품은 네트워크 렌더링 및 멀티 GPU 지원이 있는 Maya 및 3ds Max 에 바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FurryBall 4에는 NVIDIA OptiX™의 물리 기반 완전 글로벌 조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biased 기법을 지원합니다. 또한 GPU 렌더링의 속도와 CPU 렌더링의 품질 및 기능을 결합하여 입증된 결과를 여러 스튜디오의 실제 영화 및 게임 프로덕션에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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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rryBall

 

Redshift

 

Redshift

 

Redshift는 세계 최초의 완전 GPU 가속화된 biased 렌더러입니다. Brute Force GI, Photon Mapping(Caustics 사용), Irradiance Cache(Irradiance Map 및 Final Gather와 비슷), Irradiance Point Cloud (Importons와 비슷), Light Cache를 포함한 몇 가지 biased 글로벌 조명 기법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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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shift

 

Moskito

 

Moskito

 

영화 품질의 렌더링 결과를 내는 Cebas의 차세대 제품인 moskitoRender™는 표준 3ds Max 물질 외에도 Autodesk Material Library에 있는 1,300개의 물질 모두를 지원하며 완벽한 기능을 갖춘 최초의 3ds Max용 GPU 렌더러입니다. 제한적이지 않고 고도로 최적화된 접근 방식 덕분에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상상력을 펼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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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skito

 

Cycles

 

Cycles

 

Blender에는 이제 강렬한 초사실적 렌더링을 제공하는 Cycles라는 강력한 새 unbiased 렌더링 엔진이 있습니다. 이 내장형 엔진에서는 하이브리드, GPU 및 CPU 렌더링, 실시간 뷰포트 미리 보기, HDR 조명 지원, 외부 소프트웨어 연결에 대한 허용 라이센스 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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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cles

 

Indigo

 

Indigo

 

Indigo Renderer는 빛의 물리적인 작용을 시뮬레이션하여 거의 완벽하게 사실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는 unbiased 물리 기반 및 포토리얼리스틱 렌더러입니다. Indigo에서는 NVIDIA CUDA와 OpenCL을 통해 산업 전체에 걸친 GPU 가속화 지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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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igo

 

Thea Presto Render

 

Thea Presto Render

 

Solid Iris Technologies에서 개발한 The Thea Render는 biased 및 unbiased 렌더링 엔진 모드를 결합합니다. Presto GPU는 NVIDIA CUDA 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실행하려면 호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여러 개의 GPU와(Darkroom 및 인터렉티브 렌더링에 사용) 네트워크를 통한 공동 렌더링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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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a Presto R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