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ro

  • Quadro의 장점
  • Quadro 전문 솔루션
  • 산업 분야 활용
GPU 레이 트레이싱

NVIDIA® GPU의 MPP(Massively Parallel Processing) 성능은 레이 트레이싱의 근본적 병렬 특성과 완벽히 일치하기 때문에 광범위한 기술을 사용하는 수많은 시장에서 렌더링 속도를 대폭 높여줍니다. NVIDIA는 렌더링 기술 업체의 GPU 컴퓨팅 개발을 지원하며, 향후 GPU 아키텍처, 언어 및 도구를 설계할 때도 기업의 요구를 충분히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래 기업들은 현재 이러한 컴퓨팅 성능을 이용하여 솔루션을 대폭 가속화하여 새로운 인터랙티브 가능성을 정의하고 있는 업체들입니다.

어플리케이션 지원
Optix NVIDIA OptiX Ray Tracing Engine™
OptiX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레이 트레이싱 프레임워크로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레이 트레이싱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히 구축하여 기존의 C 프로그래밍으로 구현된 NVIDIA GPU에서 매우 빠른 결과물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그래픽이 지정되어 있거나, 특정 데이터 구조 또는 렌더링이 제한된 언어로 종속된 렌더러와 달리, OptiX 엔진은 일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어떠한 레이 트레이싱 작업이든지 쉽게 가속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이선스가 모두 무료여서 범용 하드웨어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NVIDIA OptiX Ray Tracing Engine에 대한 자세한 내용
Arion Arion
Arion은 Fry Frender의 차세대 조명 시뮬레이션 제품으로 NVIDIA® CUDA™ 를 이용하여 단일 또는 다중 GPU 시스템에서 렌더링을 가속화합니다. RandomControl이 개발한 물리 기반의 조명 시뮬레이터인 Arion은 시스템의 모든 GPU와 CPU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의 제작 렌더러를 구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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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rryBall FurryBall은 네트워크 렌더링 및 다중 GPU 지원과 더불어 Maya 및 3ds Max 에 직접적으로 통합된 향상된 렌더링 기법으로 실시간 GPU 개발에 최종적인 수준의 품질을 보장하는 독자적인 프레임 렌더러(frame renderer)입니다. 물리학 기반의 OptiX™를 갖춘 FurryBall 4는 완전한 전역 조명(global illumination)과 편향 기법(biased technique)도 지원합니다. 또한 FurryBall은 CPU 수준의 렌더링 품질과 기능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빠른 GPU 렌더링 속도를 갖추었습니다. FurryBall의 이러한 성능은 다수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영화 및 게임들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FurryBall에 대한 자세한 내용
Lightworks Lightworks
Lightworks는 NVIDIA OptiX를 이용하여 건축, 산업 및 인테리어 설계에 유용한 새로운 유형의 초고속 GPU 가속 레이 트레이싱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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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ane Octane Render
Octane Render는 대화식 GPU 기반의 공평한 물리 기반 렌더러로서 사실적인 결과물을 빠르게 만들어 냅니다. 사용자들은 기존 CPU 기반의 렌더러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시간 안에 작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Octane 렌더러를 개발한 Refractive Software는 Rendering Revolution에 기여한 포토리얼리스틱 및 스펙트럼 기반의 렌더링 엔진을 처음으로 선보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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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y V-Ray RT
V-Ray RT GPU는 CPU가 아닌 시스템에 설치된 GPU를 기반으로 V-Ray RT가 레이 트레이싱을 가속화할 수 있는 GPU 렌더링 모드입니다. V-Ray RT 설정에서 엔진 유형 파라미터에 맞는 OpenCL을 선택하면 GPU 렌더링이 활성화됩니다. V-Ray RT GPU 모드는 Autodesk 3ds Max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V-Ray RT에 대한 자세한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