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및 어플리케이션

ArcheAge

공급사: XLGAMES
개발사: XLGAMES
장르: MMORPG
출시: 2013년 1월 2일

공식 웹사이트

  
설명
스크린샷

아키에이지는 2006 년 하반기부터 개발에 착수해 2012 년 1 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차세대 대작 MMORPG 입니다. 바람의 나라, 리니지를 개발한 송재경 대표의 차기작으로 외부환경 표현이 뛰어나고 진보된 최신 기술이 적용된 크라이 엔진 3 을 기반으로 개발됐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한국 최고의 판타지 소설 작 중 한명인 전민희 씨가 참여해서 동서양 고대 신화가 절묘하게 어우리진 세계관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의 MMORPG 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 탄탄한 배경 스토리와 기술력이 어우러져 방대한 스케일의 몰입도 높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에 적용되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기술 [아키에이지] 엔비디아 최신 그래픽 기술과 만난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오픈베타 트레일러(ArcheAge OBT Trailer)



엑스엘 게임즈는 엔비디아와 제휴를 통해 한국 온라인 게임 최초로 다이렉트X11의 기술들인 테셀레이션, HBAO, DDOF 를 비롯해 엔비디아의 TXAA 등의 최신 기술들을 아키에이지에 적용했습니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에 최적화된 다이렉트X 11 기술들의 적용으로 지포스에 GTX 600 시리즈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끊김 없는 부드러운 게임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아키에이지는 자유도 높은 방대한 컨텐츠와 최신 기술들이 적용된 뛰어난 그래픽으로 진정한 차세대 MMORPG 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플레이 하기

아키에이지에 적용되는 최신 그래픽 기술

  • TXAA (Temporal Anti-Aliasing) : 하드웨어 안티앨리어싱, 컴퓨터그래픽 영화 방식의 안티앨리어싱 기법. 그리고 시간영역 필터를 조합한 엔비디아의 새로운 안티앨리어싱 기술로서 움직이는 화면을 더욱 매끄럽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 (케플러 기반의 지포스 GTX 600시리즈 그래픽카드에서 지원)
  • 테셀레이션 (Tessellation) : 하나의 평면으로 표현되던 것을 세밀하게 여러 개의 폴리곤으로 나누어 정교한 입체 표현이 가능
  • HBAO (Horizon-Based Ambient Occlusion) : 빛에 의한 사물의 명암 및 그림자를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
  • DDOF (Diffusion Depth of Field) + Bokeh : 피사계 심도를 표현하는 기술로서 시점에 따른 초점의 깊이 값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초점이 맞지 않아 뿌옇게 보이는 빛 망울 효과를 지원

최소 시스템 요구사항
운영체제: Windows XP SP3 (32-bit)
프로세서: Intel Core 2 Duo
메모리: 2GB RAM
하드 드라이브: 40GB (NTFS)
그래픽카드: GeForce 8000 시리즈

DirectX 11 과 TXAA 의 그래픽 옵션을 적용할 경우 NVIDIA GeForce GTX 660 이상의 그래픽카드를 권장합니다.
*TXAA 는 케플러 기반의 GeForce GTX 600 시리즈만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