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ro

CompleX

 
 

NVIDIA QUADRO 6000 또는 QUADRO PLEX 전문 그래픽 솔루션을 이용하여 대규모 장면 처리 능력 개선
NVIDIA® CompleX 신 스케일링 엔진(Scene Scaling Engine)은 대규모 장면에서도 상호 작용 능력을 유지하여 단편적으로 작업할 필요 없이 대용량 데이터 집합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CompleX 엔진은 Quadro 6000 또는 Quadro Plex 전문 솔루션의 전체 메모리와 뛰어난 확장성을 활용하여 대규모 장면에서도 생산성을 유지합니다. CompleX 엔진은 미세하게 조정된 데이터 전송을 통해 초고해상도를 지원함으로써 엄청난 규모의 장면에서도 어플리케이션이 동적인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최고의 3D 입체 그래픽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NVIDIA 가속 엔진인 CompleX를 해당 제품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여 대규모 장면의 역동성을 유지하면서 CompleX 엔진과 Quadro 6000 또는 Quadro Plex 솔루션의 지속적 발전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성능이 향상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CompleX 엔진은 역동적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OpenGL을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NVIDIA® SceniX™ 가속 엔진을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즉시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 정보

CompleX를 해당 어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자 하는 경우 당사 개발자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추가적인 기술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차기 버전에서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