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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en vs. Triangles

Alien vs. Triangles

데미지를 입고 쓰려져 죽어서도 처음 마주쳤을 때와 별도 달라보이지 않는 변함없는 모습의 게임 캐릭터에 이제 실증이 나십니까? 시각적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중 차원 테셀레이션”의 테셀레이션 기술을 이용하여 적을 변형시키고 파괴시키는ALIEN VS TRIANGLES의 전쟁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Alien vs. Triangles는 동적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테셀레이션을 사용하기 위한 하나의 연구 과제입니다. 테셀레이션은 세부적 표면 영역에 형상의 복잡성을 추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Alien이 이러한 점을 잘 보여주지만, 테셀레이션의 역할은 고정된 표면에 세부적 표현을 추가하는 그 이상입니다. 몇 가지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이 Alien의 표면과 연관되어 있어 지휘권을 쥔 그의 모습을 완벽하게 변형시키고 레이저로 공격을 가하면 표면의 데미지가 매우 사실적으로 묘사됩니다. Alien은 Normal, Spike 및 Fungus의 세 가지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 스킨은 관련 텍스처와 쉐이더와 함께 개별 디스플레이스넌트 맵을 가지고 있습니다. Alien을 다른 스킨 종류로 “감염”시키면 새로운 디스플레이스먼트가 스킨 전체에 걸쳐 성장하여 Alien을 완전히 다른 모습의 캐릭터로 변모시키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Alien은 또한 데미지 레이어로 사용되는 4가지 디스플레이스먼트 맵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어는 스킨 위, 아래로 서로 다른 깊이에 배치되어 있어 레이저에 맞을 때 노출되며, 깊이에는 스킨 위에 있는 표피 레이어와 스킨 아래로 깊이를 더해가며 세 가지 레벨의 근육과 내장 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이러한 레이어가 절차적 방식으로 노출되고 보정되어 소름끼치는 바디의 파열 손상이 만들어집니다. 3개의 스킨 및 4개의 데미지 레이어의 테셀레이션과 디스플레이스먼트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변화가 가능하여 캐릭터가 “고체” 또는 “부피”로서 느껴지게 하므로 이를 “다중 차원 테셀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이는 GeForce GTX 500 GPU의 테셀레이션 처리 능력이 험준한 지형과 같은 사물의 표면 세부를 표현할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케릭터의 스킨 표면에 사실성과 흥미를 더해주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예입니다.
[264 MB]
활용 기반 제품:
GeForce GTX 460 이상
배포 날짜:
09 November 2010
기능:
3D Vision
SLI
DirectX 11
지원 플랫폼(OS):
Windows 7
Windows 7 64-bit